Unity

폴더 이름 규칙

iRang1101 2015. 7. 29. 15:59


 scenes 

 게임화면을 구성하는 *.scn을 저장. 

 Prefabs

 반복 사용하는 오브젝트를 프리팹으로 저장 

 Scripts

 스크립트 저장. 

 Sprites

 2D 스프라이트 저장  

 Animations

 애니메이션 데이터 저장. 

 Materials

 3D 모델의 재질을 저장 

 Physics Materials

 물리엔진 재질을 저장 

 Fonts

 폰트 저장. 

 Audio

 배경음, 효과음 저장.  

 Resources

 외부에서 파일 로드로 가져온 데이터 취금. 

 Editor

 유니티에 포함된 에디터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스크립트를 저장 

 Plugins

 iOS, android 같은 플랫폼에서 동작할때 플러그인 형태로 사용. 

 하위 폴더로, iOS, Android로 각각 이름이 정해져 있다.  

Assets아래 생성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