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폴더 이름 규칙
iRang1101
2015. 7. 29. 15:59
scenes |
게임화면을 구성하는 *.scn을 저장. |
Prefabs |
반복 사용하는 오브젝트를 프리팹으로 저장 |
Scripts |
스크립트 저장. |
Sprites |
2D 스프라이트 저장 |
Animations |
애니메이션 데이터 저장. |
Materials |
3D 모델의 재질을 저장 |
Physics Materials |
물리엔진 재질을 저장 |
Fonts |
폰트 저장. |
Audio |
배경음, 효과음 저장. |
Resources |
외부에서 파일 로드로 가져온 데이터 취금. |
Editor |
유니티에 포함된 에디터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스크립트를 저장 |
Plugins |
iOS, android 같은 플랫폼에서 동작할때 플러그인 형태로 사용. 하위 폴더로, iOS, Android로 각각 이름이 정해져 있다. |
Assets아래 생성하면 된다.